열린사회시민연합 은평시민회

시민회 활동/활동게시판

서양화가 서애란 개인전

열린사회은평시민회 2023. 10. 23. 12:18

오랬동안 시민회에서 '행복한 수채화그리기'를 이끌어주신 서애란셈이 개인전을 준비하였다. 

10월 25일부터 일주일간 인사동 토포하우스에서 진행되는 개인전에 많은 관람을 부탁하며, 변화하는 계절의 느낌을 함께 누려봄이 어떨런지.....

 

 

초대의 글 (서애란드림)

색이 나를 사로 잡았다.
이것이 바로 행복이다.
나는 색채와 하나가 되었다.
나는 화가다.
- 클레, 1914년 4월 16일 일기중에서-

클레의 말을 빌려 제목을 지었어요.

"Art does not reflect what is seen, rather it makes the hidden visible. ~ Paul Klee
예술은 보이는 것을 반영하지 않고 숨겨진 것을 보이게 한다."

숲 속에 숨겨진 5만 개의 잎이 보일까요? 
ㅎㅎㅎ

시간 내어 오셔서 제 그림을 봐 주신다면 제겐 큰 영광입니다. 

전시장에서 봬요. 

(장소가 협소해서 화환, 꽃다발 등은 둘 수가 없어요.  제발 그냥 오세요)